EK그룹, 직원 복지를 위한 특별 근로자의 날 행사

2022-05-16

EK그룹(회장 이희주)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전 직원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1부 시상식, 2부 영화 관람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5년, 10년 장기근속 사원에게 가족외식상품권 및 황금열쇠를 증정했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특별한 성과를 이룬 우수 사원을 뽑아 여행지원비 100만 원을 지급했다. 이어진 2부는 EK그룹 본사 건물에 있는 cgv에서 최신 개봉영화를 감상하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이희주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변함없이 성실한 모습으로 맡은바 직무에 다해준 EK그룹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EK그룹과 함께 큰 꿈을 펼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1부 행사에 앞서 ‘EK그룹 공채 2기 사원증 전달식’이 있었다. EK그룹은 2021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공개채용을 진행했으며, 이들은 3개월 교육 후 각 부서에 투입될 예정이다.

 

EK그룹은 업계최초 ‘주 4.5일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주 52시간 노동 시간 단축 ▲회의 일정 및 내용 사전 공유 ▲건전한 회식문화 ▲쉴 권리 지켜주기 ▲명확한 업무지시 등 직원들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에디터 | 실버매거진 장지혜
저작권자 ⓒ 실버매거진 by (주)햇빛가득찬 /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이미지 무단 사용 및 상업적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