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에듀넷, 재활·복지박람회서 요양시설 종사자와 만난다

2022-06-21

‘2022 재활·복지박람회’,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일산 KINTEX서 개최

 

 

시니어교육 부문 대표 포털사이트인 ‘실버에듀넷’이 국내·외 최신 재활기술과 복지용품·서비스이 한 자리에 모이는 ‘2022 재활·복지박람회’(RECARE 2022)에 참가한다. 

 

교육전문기업 EK그룹의 자회사인 ㈜햇빛가득찬(대표 임민채)는 지난 21일 ‘실버에듀넷’을 주요 테마로 오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일산 KINTEX 1전시장 4홀에서 열리는 ‘RECARE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RECARE 2022’에는 융합기술 및 스마트 기술, 기능형 로봇기술기기 등을 선보일 수 있는 재활의료기기, 일상 보조를 위한 소프트 웨어러블 로봇, VR/AR 기반 재활 치료 솔루션과 정형외과 의료기기 및 제약기기 등이 전시된다.

 

 

또 이동·보행 관련 기기인 전동휠체어, 전동침대, 이동목용시설 등과 보청기 및 기자재, 검사측정장비, 실버케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다기능 가방, 장애인용 기저귀, 장애 전문의료 등이 전시된다. 재활 및 복지용품을 테마로 한 박람회인만큼 많은 요양시설 임직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햇빛가득찬은 이번 전시회에서 시니어교육자료 보유량 국내 1위 플랫폼인 ‘실버에듀넷’을 요양시설 임직원들에게 알리고 스마트케어 태블릿서비스 ‘케어런’을 홍보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요양기관과 보호자의 스마트한 소통을 돕기 위해 최근 출시된 전용알림장 ‘효톡’ 서비스도 주요 홍보대상이다.

 

햇빛가득찬 측은 박람회 기간 동안 직접 실버에듀넷 부스를 방문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실버에듀넷 카카오톡플러스 채널 친구추가시에도 별도의 선물을 전달한다.(각각 선착순 100명)

 

㈜햇빛가득찬 이형록 본부장은 “조금이라도 어르신들을 편히 모시려는 마음으로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시는 요양시설 관계자들께 ‘실버에듀넷’이 보유한 방대한 교육자료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9일 열린 COEX 재활 헬스케어 박람회 모습. 실버에듀넷은 당시에도 요양시설 임직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에디터 | 실버매거진 김기연
저작권자 ⓒ 실버매거진 by (주)햇빛가득찬 /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이미지 무단 사용 및 상업적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