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에듀넷,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1-10-20

교육전문기업 EK그룹(회장 이희주) 계열사 (주)햇빛가득찬_실버에듀넷(대표이사 임민채)이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회장 조용형)와 10월 20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주)햇빛가득찬_실버에듀넷과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는 양 기관의 교류 협력이 필요하다는데 동의하며 ▲특별 교육과정의 개발 및 공동 연구 ▲양 기관의 전문가 교류 및 자문 ▲공동 온·오프라인 홍보 ▲기타 양 기관의 발전 및 기관 운영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분야에 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실버에듀넷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와 적극적으로 교류할 수 있게 되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 나아가 실버에듀넷은 앞으로 더 많은 시니어 전문기관 및 종사자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햇빛가득찬_실버에듀넷은 시니어 세대를 위해 교육의 기회를 넓히고자 설립된 시니어 전문 교육 회사다. 어르신 돌봄과 교육을 담당하는 기관, 실무자를 위한 시니어 세대 맞춤 교육자료 및 강좌 등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태블릿 기반의 스마트 인지 프로그램 ‘케어런’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어르신들의 돌봄, 배움 활동이 진행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에디터 | 실버매거진 장지혜
저작권자 ⓒ 실버매거진 by (주)햇빛가득찬 /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이미지 무단 사용 및 상업적 이용 금지